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웃긴 이야기 : 디즈니랜드 백설공주를 40년만에 만나다

by ECOPRO 2023. 9. 23.

웃긴 이야기

 

디즈니랜드 백설공주 40년만에 재회

미국 디즈니랜드 관련해서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려고합니다. 이글 읽고 모든 분들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1. 백설공주를 만나다

    디즈니랜드 백설공주
    디즈니랜드 백설공주

    왼쪽 어린 공주님이 주인공 입니다.

    때는 바야흐로 40년 전,

    부모님디즈니 랜드에 놀러갔습니다.

     

    공주 시리즈 및 공룡, 캐릭터와

    사진찍기는 놀이공원 필수 코스!

     

    그리하여 백설공주

    사진을 찍게 되었다.

     

    어린 아이도

    이쁜 백설공주를 알아보았는지

    내심 부끄러워하면서 좋아했다.

     

     

    웃긴글 : 아이폰 싸게 구매

     

     

     

    2. 요술할머니를 만나다

    디즈니랜드 요술 할머니

    40년이 지나 자식들과 함께

    디즈니 랜드를 찾은 어른 공주.

    오랫만에 옛추억이 생각나

    요술 할머니와 컷을 찍었다.

    (주인공 우측)

     

     

    급똥 참는 방법

     

     

    3. 운명의 장난

    디즈니랜드의 마법

    요술할머니가 마술을 펼쳤는지

    요술할머니와 주인공은 알던 사이었다.

     

    해석을 보자

     

    2살 때 백설공주를 만났어요. 

    15살 때까지 볼 때마다 
    15살이 될 때까지 백설공주는 

    저를 알아보고 제 이름을 알고 있었어요.


    디즈니 어린 시절을 너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마법처럼 만들었습니다.


    그 이후로 그녀를 직접 본 적이 없지만 

    이제 그녀가 요정 대모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녀의 목을 껴안았어요. 최고의 하루였다!

    맞아요. 저는 울었어요.

     

     

    런던에서 손흥민을 보다

     

     

    결론

    사람일은 진짜 모르는 거네요.

    40년 전에 백설공주를

    다시 만나다니,

    이 광경을 본 누리꾼들은

    디즈니 평생직장이네,

    공무원이네, 원피스 고증 등등

    이라는 댓글이 달렸습니다.

    다음에도 웃긴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